about

To the TOP of
Global Music World
2012년 음악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으로 시작하여
현재 음원/음반 유통에서 물류사업을 포함한 종합적인 음악 콘텐츠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
글로벌 음악시장에 새로운 비전으로 뮤직앤뉴만의 BRAND IDENTITY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.
business area
  • 기획&마케팅
    PLANNING
    & MARKETING
  • 투자&제작
    INVESTMENT
    & PRODUCTION
  • 유통
    DISTRIBUTION
     
  • 물류 사업
    LOGISTICS BUSINESS
     
  • 공연 사업
    PERFORMANCE
    BUSINESS
01
기획&마케팅
발매, 유통 될 콘텐츠에 대한
전체적인 일정 및 마케팅, 프로모션 전략을 수립합니다.
02
투자&제작
기성/신인 아티스트 및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대한
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음악의 스펙트럼을
넓히고 경쟁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.
03
유통
온라인 음원 유통과 오프라인 음반 유통,
그리고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물류사업 시스템까지 더해져
ONE-STOP 온/오프라인 유통 서비스를 실현합니다.
04
물류 사업
경기 김포에 소재한 뮤직앤뉴 제1, 제2 물류센터는
음반을 포함한 DVD/MD/블루레이 등의 상품을 관리하며
ERP(Enterprise Resource Planning) 물류 전산 시스템과 함께
자사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
05
공연 사업
콘서트, 뮤지컬,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에 투자 및 제작을 추진합니다.
partner
애플뮤직, Spotify, 유튜브, 구글플레이, music-service_qqcom, 왕이뮤직, kugon, music-service_kuwo, kkbox, available_on_mymusic, moov, keeng, joox, truemusic2, LINE MUSIC, recochoku_recochoku_hires, 앙가미
melon, 지니, 벅스, 엠넷, 소리바다, 네이버뮤직, 카카오뮤직, 몽키3, groouers
지니, YG Family, 인터파크, 벅스, 미러볼뮤직, 미러볼뮤직, IOK COMPANY, e-motion, kdm